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17리뉴얼 하려고 하는데, 기존 쇼핑몰 운영에 지장이 없을까요?

    카페24 디자인은 셋팅 후 바로 적용되시지 않고 디자인 보관함에 보관됩니다.

    보관함에서는 언제든지 가지고 계신 디자인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리뉴얼 시에는 셋팅이 모두 완료된 후에 디자인변경을 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• 16디자인 구매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<step 1>


   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합니다.




    <step 2>


    해당디자인의 카페24 디자인센터 상품페이지에서 단순복사, 기본셋팅 중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여 주문합니다.

    디자인 주문하러 가기





    <step 3>


    제이드디자인 홈페이지의 상품상세페이지에서 단순복사, 기본셋팅 중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여 주문서를 작성합니다.

    주문서 작성하기





    <step 4-1>


    단순복사인 경우


    결제가 완료되면 카페24 디자인센터 > 마이페이지 > 상품주문내역 > 상세주문내역에서 '디자인복사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단순복사는 주말에도 입금 확인하므로 바로 디자인 복사가 가능합니다.





    <step 4-2>


    기본셋팅, 커스터마이징 경우


    제이드디자인 홈페이지 skin shop 메뉴의 주문서 작성하기를 통해 주문서를 제출하신 후 결제를 완료합니다.

    추가 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추가 견적비용을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

    추가 수정이 없는 경우는 바로 결제 하시면 됩니다.


    결제가 확인 되면 작업이 시작되며, 작업 소요시간은 2~4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수정 항목 및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





    <step 5>


    작업사이트를 확인 하신 후 수정사항 이나 추가 요청사항이 있으시면

    이메일(jade-design@naver.com) 또는 카카오옐로우ID(@제이드디자인)을 통해 남겨주세요.






    <step 6>


    디자인이 디자인 보관함에 셋팅되어있으니 원하시는 시간에 대표디자인으로 설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  카페24 쇼핑몰 관리자 접속 -> 디자인관리 -> 디자인관리 -> 디자인보관함 -> 디자인선택 -> 대표디자인 설정




  • 15(구)디자인관리 또는 (구)상품관리를 쓰고 있어요. 스킨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제이드디자인은 모두 스마트 디자인의 (뉴)상품관리로 제작되었습니다.



    (구)디자인관리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


    쇼핑몰 관리자페이지 > 디자인관리 > 디자인관리 모드설정 > 스마트 디자인으로 설정한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

    (구)상품관리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


    디자인 구매는 가능합니다만,

    셋트상품기능 등 상품관리와 관련된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아, 디자인 샘플과 약간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
    (구)상품관리에서 지원되지 않는 기능으로 인해 불편이 생기는 경우 요청주시면 (구)상품관리에 맞게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. (추가금액 20,000원)

  • 14메인 상품 진열개수 수정 가능한가요?

    메인 상품 개수는 쇼핑몰 관리자페이지의 상품 진열관리에 등록하신 대로 노출이 됩니다.

    단, 최대 노출 개수가 정해져 있어 그 개수를 늘리고 싶으신 경우 원하시는 숫자로 수정해 드립니다.


    직접 수정하셔도 됩니다. (매뉴얼 참조)

  • 13주문서는 어디서 작성하나요?

    Skin shop 메뉴에서

    스킨 선택 후 주문서 작성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• 12전화상담이 가능한가요?

    2015년 8월부터 전화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  상담은 이메일 (jade-design@naver.com) / 카카오옐로우ID (@제이드디자인) 을 통해서만 진행합니다.


    첨부하는 글과 설명이 많은만큼 전화상담보다 문서화 상담이 효율적이라고 생각되어

    전화상담을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확인되고 있으니,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^ ^


    꼭 통화가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통화가능한 시간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  • 11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제이드디자인은 사업자가 아닌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어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꼭 필요하신 경우에는 프리랜서 지출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자료제공해드립니다.

     
  • 10단순복사, 기본셋팅, 커스터마이징 차이점이 궁금해요

    <단순복사>


    샘플사이트의 스킨 그대로 고객님의 디자인보관함으로 복사됩니다.

    직접 모든 수정을 하셔야 하며, 추가 수정사항 요청이 불가합니다.

    단순복사 옵션은 포토샵, html 코딩 능력을 갖추신 고객님께 추천합니다.




    <기본셋팅>


    주문서에 작성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셋팅 후 고객님의 디자인보관함으로 복사해드립니다.

    디자인 별 기본셋팅 항목은 셋팅 후에도 언제나 무료로 수정해드리며,

    추가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
    쇼핑몰 운영이 처음이시거나, 포토샵, html 코딩 경험이 없으신 고객님께 추천합니다.




    <커스터마이징/html코딩>


  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디자인 또는 html코딩을 진행해드립니다.

    견적문의는 이메일 jade-design@naver.com 로 원하는 사항을 자세히 적어서 보내주세요.

  • 9상품 이미지의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<메인 및 상품 목록 페이지>


    상품 목록에 노출되는 상품 이미지는 가로사이즈가 디자인에 따라 일정한 사이즈로 고정되어 있으며,

    세로사이즈는 그 이미지의 비율에 맞춰 조정되어 들어가도록 되어있습니다.

    예를 들어 300 x 200 사이즈의 이미지가 셋팅된 디자인의 경우, 300 x 100을 넣어도, 300 x 400 을 넣어도

    html 수정 없이 잘 들어갑니다.

     



    <상품 상세 페이지>


    상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는 상품 이미지는 상품 이미지의 사이즈 그대로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.

    단, 최대 가로사이즈의 한도가 있어, 이를 넘는 이미지는 최대 가로사이즈로 고정하고

    세로사이즈는 그 이미지의 비율에 맞춰 조정되어 들어가도록 되어있습니다.

    예를 들어 최대 가로사이즈가 500px로 셋팅된 디자인의 경우, 400 x 500 이나, 500 x 700을 넣으면

    이미지 리사이징 없이 들어가게 되며, 600 x 600 의 이미지를 넣으시면 500 x 500으로 리사이징 되어 노출됩니다.



    따라서, 상품 이미지 사이즈를 변경하지 않으셔도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만,

    고정되어 있는 가로사이즈를 수정하고 싶으실 경우 추가 비용을 받고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8구매 후 수정사항은 언제까지 요청해야 하나요?

    기본셋팅 항목은 언제든지 요청가능합니다.


    추가요청사항의 경우 셋팅 후 1주일 이내에 1번에 한해 무료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
다음 페이지

최상단으로 이동

MEMBER LOGIN
1:1 TALK